이 블로그 검색

2015년 3월 31일 화요일

망해가는 비정상회담의 발악


                                  



)현실인식 ★ 지금 비정상회담은 딱 러브라이브 수준이다.


여자들 러브라이브에 빠져 팬질하는 남자들 보면 한심하지?
지금 비정상회담이 딱 그 수준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요즘 비정상회담은 어떠한 의미도 컨텐츠도 없지 않나? 왜보냐?

패널들을 개인적으로 좋아하지 않는다면 전혀 의미없는 무 컨텐츠 방송.
일주일씩 기다리고 팬지랄을 해대고 이럴 이유가 없는 프로그램 아닌가?
솔직히 대답해봐라. 니가 남자면 이런 프로그램을 일주일 기다려서 볼 가치가 있는지.
비정상회담은 비정상적인 김치년 프로그램이다.


여성향이 되어 가는것이 가지는 한계(비정상회담, 마녀사냥)
 
마녀사냥은 오히려 남성향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 정도였으나
의외로 여성 시청층또한 잡게 됨을 알고
노골적인 여성 비위 맞추는 멘트와 사연들이 주를 이루게 됨


그 이후로는 자연스레 남성의 관심은 떨어져서
현재는 시청층의 대부분은 여성이다


기존의 남성향으로 계속 갔다면
꾸준한 남성들의 관심은 물론
남성의 연애 심리를 실제로 대변하는 느낌을 가지는
마녀사냥에 대한 여성들의 관심도 끊이지 않았을 거다


남성 중심으로 해석하는 사연들에 대한
여성들의 반발이 생기면서 이슈도 더 많이 생겼을 테고


--------------------------------------


비정상회담도 초기의 이슈에 비해 한계가 오고 있는 부분이 그거임
여성향대로 브로맨스, 요상한 개그 등을 넣으면서
진지하게 토론 주제에 대한 접근이 되지 않고 있으면서


초기의 이슈몰이에 한계가 오고
여성들이 좋아하는 각각의 캐릭터 잡기, 삼류개그, 매력어필 등으로
훈훈하기만 할 뿐 맹렬한 무언가가 없어서 남성 시청자들이 피로감을 느낀다



 












이제 비정상회담은 여러 사건과 유치한 각본으로 수준이 증명되었고, 남자 시청자를 수급해 올 수 없으니, 프로그램 수준을 러브라이브 정도로 떨어뜨려, 고정 양갈보 시청자들로 수입을 내려고 한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