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블로그 검색

2014년 11월 2일 일요일

지금 20대 보지년들 ㄹㅇ 개씹노답





돈 모이는 족족 마닐라니 새부니 괌이니 해외 쳐댕기고





대학생년들 알바뛴푼돈에 애비돈 남친돈 오빠돈 삥뜯어서 명품쳐사고 댕기고








돈 모이는 족족 아가리 눈까리 다쳐고치고


















결혼할땐 난 사회의 피해자인 여자라 돈없당께!


니가 다해오랑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30대 기혼 씨발년들도 마찬가지 ㅋㅋ


아침에 남자 밥달라하면 가부장적인 개병신 만들고


지는 아침에 뭐처먹노


해운대 장산에 브런치가 하루150개정도 팔린단다 평일에ㅋㅋㅋ거기서 남자가 팔아주는거 10개도 안된다


청담동에는 250개쯤 팔리고ㅋㅋ


일인분20000원짜리가 남편들 5천원짜리 김치나트륨찌게 묵으며 벌아다준돈이다


씨벌년들아 그돈으로 브런치가 입에들어가냐?





2줄요약

지금 20,30대 보지들 우주쓰레기급 핵폐기물

일부드립치는새끼 즉시패라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