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블로그 검색

2014년 7월 30일 수요일

[실화저장소] 김치년이 생각하는 사회생활.(약스압)SilHwa

안녕 게이들아
남들은 곧휴가철이라는데 이 시즌이 성수기라
쉬지도 못하고 일하고 있는 게이다



요근래 3~4일새에 실제로 회사에서 있었던일 썰 풀어본다

같은부서에 A라는 여직원이 있다
오늘의 주인공 김치년이고 아쉽게도 7시 출신은 아니다
사회생활한지는 인제 갓2년도 좀 안됐는데 회사 역사가 짧다보니 회사 내에서는 여자 짬으로 치면 꽤 높은 편이지

나는 현재 이 회사랑 거래하던 회사에 다니다가
지금 우리팀장이 그당시엔 나와 서로 거래처 담당 영업사원 같은 관계였지
그러다보니 여차저차해서 비전도 있어보이고 해서 이직한거고
업계 경력이나 사회 경력을 쳐도 내가 더 높다보니
팀 내 서열은 내가 더 높아도 어쨋든 이 회사 짬은 더 쳐먹었으니 평소엔 존대하고 대우해주면서 원만하게 지냈다

일단 김치년 A에 대해 조금 더 썰을 풀어보면
회사내에 말한것처럼 짬을 2년씩이나 존.나 오래드신(그래봐야 전부 사회초년생급) 여직원들이 각 부서에 몇명씩 있는데
이년들이 지들끼리만 끼리끼리 모여다니고 밥먹고 그런 모임이 형성이 된거지
거의 뭐 다른 직원들이 인사를 해도 받는둥마는둥
심지어 다른팀에 사회경력 지들보다 훨씬 높은 여직원이 이직해와서 인사건네도 쳐다도 안보고 대답하는 건 덤이고
회식때라던지 술들어갈 때면 그런 여직원들한테 막말이나 그런것도 일쑤였지
거의 뭐 그런모습만 보면 팀장을 넘어서 부장급 포스 ㅍㅌㅊ?
그리고 씨발 술만마시면 아직 사투리 억양도 못고친년이
"나는요 서울여자라구욧" 하는데 분노력 생성 ㅆㅅㅌㅊ


그러던 찰나에 A가 그만둔다고 하더라
주변 직원들에게 하는말은
" 새로운 일 도전도 해보고 싶고~ 야근도 좀 적고 복지좋은데로 가서 나도 시간내서 연애도 좀 할려고...호호호"
이 씨발 개그켬 ㅡㅡ
지 와꾸는 생각안하고 왜 남자친구 없냐고 하면 회사일하느라 없었다고 한다 당당하게 ㅋㅋㅋㅋ
이년이 그럼 20대 중반~후반 넘어가는 2년간 남자친구가 없었는데...
일핑계로 자기합리화 ㅅㅌㅊ?
가방도 MK 꺼 좆도 ㅎㅌㅊ 가방 들고다니면서
손흥민 열애설보더니
"나도 여기 그만두고 이직하면~아우디 타고 다니는 남친이나 만들어야겠다"라고 하는데
듣기만해도 피꺼솟 부들부들 하盧

여튼 그만둔다고 하면서 그때부터 막나가기 시작한거지
팀장이 워낙 바쁠때니 2주정도만 더 다녀달라고 한거지
평소에 그래도 지일은 남에게 안미루고 처리했었는데
일단 업무시간 중 커피숍에 가있는 시간이 4시간
타부서 돌아다니면서 수다떠는게 1시간
남은사람들한테 인수인계 해줄 내용은 전무한 수준
오죽하면 내가 팀장한테 차라리 저 년 2주더 시간어영부영 보내느니 내일부터 애들 담당나눠서 맡는게 낫다고 했을까
뭐 나도 이직을 해봤고 퇴사를 해봤으니
그래 ㅅㅂ 그만두는데 무슨 일생각이 나겠盧 싶어서 이해했다

그런데 매주 전체팀원이 참가하는 회의가 있는데
호옹이? 회의시간 15분이 지났는데 혼자 안오는거 아니겠노
팀장이 전화하니 커피숍이란다
자기 그만두는데 왜 참석해야하냐고 하더라고
팀장 참고참다가 제대로 빡쳐서 회의실 들어오자마자
욕설포함 삼일한 시도  => 김치년 피식 웃으면서 "죄송해욧"
옆에서 보던 나도 빡치더라
팀장이 존나 빡쳐서 삼일한 한번더 시도하더라고(참고로 평소에 화 같은거 거의 안내는 st)
김치년 종특 말투 시전됐더라

"제가 회의에 늦어 잘못한건 알겠는데 왜 화를 내시죳?!"
"아니 제가 잘못했지만 왜 화를 내시죳?!"
"제가 잘못은 했지만 왜 욕을 하시죳?!"

ㅅㅂ 진짜 종특말투 캐치해낸거에 나도모르게 그분위기에 터질뻔한거 꾹참았다

결국 그렇게 삼일한 시도는 실패로 돌아가고 김치년 근무 마지막날이 되었지
팀장이 아침부터 나한테 어처구니없어서 담배 하나 피자고 하더라
머냐니까 말인즉슨
김치년이 자기 그냥 퇴사안하고 다른팀으로 보내달라고 했다더라
이유는 ? 이직준비하려고 했던데서 좆까라고 했단다 Kia~
그러더니 점심먹고와서 김치년이 팀장한테 그러더라

"제가 사직서는 썼지만 인사팀에 제출한 것도 아닌데 왜 퇴사 번복이 안되는거죳?!"
"제가 그만둔다고 했지만 아직 그만둔 게 아닌데 왜 퇴사처리가 되는거죳?!"

팀장이 질렸는지 인사팀가서 얘기하라고 하니까 인사팀가서 얘기하더라..ㅋㅋㅋ

"제가 사직서는 작성했지만 제출은 아직 안했는데 왜 퇴사죳?!"

그리고 인사팀장이 기다리고 기다리던 삼일한 시전해주더라

"아니 OO씨, 그만두는 와중에 이게 무슨 난리에요 쪽팔리게...
여기가 회사에요 아니면 뭐 동네 PC방 알바에요
니맘대로 그만두고 니맘대로 다닐꺼면 사회생활 왜합니까?
상식적으로 말이 된다고 생각하세요?
사직서는 썼지만 제출을 안했으니까 번복이 왜 안되냐구요?
그럼 내가 도둑질은 했지만 도둑은 아니랑께요 논리가 맞는건가요?"

이년 얼굴 존나 빨개져서 회사나가더니 아직까지 안들어오고있다
그리고 더 웃긴게 저년 관둔다고 하니까
그동안 학대받던 다른 김치년들도 티는 안내지만 얼굴 표정 존나 좋아졌다

경망없이 써서 필력 가독성 ㅎㅌㅊ 앙망한다
구성상 인증은 없을 수 밖에 없다


세줄요약
1. 김치년
2. 마인드
3. 개노답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