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블로그 검색

2014년 7월 19일 토요일

이제 남자 새끼들도 이기적인 소비의 주체가 되어야한다




젊은 시절 버는것을 자기 맘대로 쓰고 다니는 김치년들과는 달리

우리나라의 호구 마인드가 장착된 남자 새끼들은 

대게 '결혼' 이라는 것을 염두에 두고 김치년들의 기준에 맞추기 위해 자신의 소비욕구를 억제하며 돈을 모은다

미래의 자신의 부인을 위해 하는 일종의 희생행위로 볼 수 있다

그 결과 미래에 행복할지 안할지도 모르는(최근에는 행복 안하는쪽이 증가추세) 결혼이라는 것 때문에

자신의 욕구를 억제하고 매우 불리한 호구 같은 조건으로 결혼을 하게 된다. 

그런 호구남이 결혼후 김치년의 ATM기가 되는것은 당연한 테크다

이제 남자새끼들도 이기적인 소비의 주체가 되어야한다

기업의 보빨마케팅? 그게 다 김치년들이 자신을 위해 이기적인 소비의 주체가 되니까 가능한 마케팅이다

남자새끼들도 자신을 위해 똑같이 하자

한번사는인생 사고싶은것이 있으면 눈치보지말고 걱정하지말고 사고 하고싶은게 있으면 하자. 

차를 사고, 취미활동에 필요한 용품을 사고, 커피나 술을 마시고 싶으면 마음껏 마시고

먹고싶은게 있으면 먹고, 사고싶은옷 있으면 사고

피부관리도하고, 외모관리도 하고(성형도 나는 나쁘게 안본다.)

놀러가고싶으면 놀러가고, 해외여행도 가고 하면서 인생 즐기면 된다

결혼? 
극단적 독신주의를 하라는게 아니다 
'필수'가 아닌 하게되면 하고 안하게되면 안하는 '선택' 개념으로 발상전환을 하면된다

섹스?
맘만먹으면 섹스는 그리 어려운 일이 아니다
여러 방법이 있고
굳이 구체적으로 쓰지 않겠다 

제발 우리나라 남자새끼들이 결혼이라는 무거운 책임감을 벗어버리고 자기 인생이 최우선이 되었으면 좋겠다


3줄요약
1. 김치년들은 젊은 시절 버는것을 자기 맘대로 쓰고 다님
2. 이제 남자 새끼들도 이기적인 소비의 주체가 되어야한다
3. 한번사는 인생 자기 인생이 최우선. 자기 인생 즐기면서 살자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