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블로그 검색

2014년 6월 29일 일요일

오늘의 유머 - 김치년 외국인에 환장하면서 동남아로 물타기 하는 것 비판 (남자들은 어느 나라나 그렇지만 김치년은 종특)

그리고
"우리나라 남자들이 동남아가서 동남아 여자들이랑 쉽게 모텔 들어가는거랑 외국인들이 우리나라 와서 우리나라 여자들이랑 쉽게 모텔가는 거랑 똑같아요"
라는 말씀에도 동의하기 힘드네요.

1.남자에게 먼저 접근하는 경우,
동남아 여성들은 돈받고 일하는 직업여성들이 다수이고요.
한국 이태원에서 먼저 접근하는 여성들은 돈받고 그러는건가요?

2. 동남아와 우리나라의 경제력 수준 차이를 보세요.
우리나라 정도 국민소득을 가진 국가 중에 여자들이 저렇게 외국인에 환장하는 나라도 드물겁니다.


한국 김치년들이 이거에 대해서 쉴드치는 부분 "동남아가서 니들도 저 백인 흑인들처럼 똑같이 행동하잖아" 맞습니다 맞고요~~~이말은 즉
본인들은 동남아 여자들과 동등한 수준이라고  한국 김치년들 스스로 인정해버리는 꼴  ㅋㅋㅋㅋ


한국남자들은 동남아가서 동남아 여자들 만나고 사귀고 그러는데 한국에 그 동남아 여자 안데려와ㅋㅋ 왜? 한국에서 데리고 다니긴 쪽팔리거든 ㅋㅋ 양키들도 똑같거든 ㅋㅋ 한국에서나 김치년들 만나고 원나잇하고 그러지 막상 진지하게 사귀고 미국같이 가고 안그래 ㅋㅋㅋ 쪽팔리거든 ㅋㅋㅋ
하지만 내말은  처음부터 진지하게 만남을 가진 국제커플분들은 제외입니다 오해하지마세요 양키사귀는 걸로 돈주고 몸주고 마음주고 "나 백인이랑 사귀는 여자야~훗"이딴  정신적 우월감 가지는  김치년들한테만 하는 말입니다.


그리고 한국남자들이 동남아에 얼마나 가서 여자사서 섹스하냐?
비율로 보더라도 한국여자들이 해외나가서 원정걸레되는 것이 더 비율이 높지.
남성연대에서 조사한바로는 성인여성 중 25%가 몸팔거나 경험이 있다고 했었지.
진짜 몸뚱아리 함부로 굴리구선 요염한척 호구 남자들 꼬셔서 집사오라~! 뭐사오라~!
하는 꼬라지 보면 역겹다.

한국여자들~! 한국남자들한테 집사와야 결혼한다는 개소리할 자격도 없는 주제에
당연하듯이 한국남자들과 시댁 등꼴 빼먹는 개소리나 하지.

여성부는 한국남자가 호구로만 보이지.
내가 왜 군대가서 저런 창녀들 지켰는지 모르겄다.
솔직히 한국인이라서 역겨운 건 다 여자들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케빈님
그 동남아 아가씨들은 결혼할때 집 내놓으라고는 안하죠.

성매매하는 한국남자를 옹호하는건 아니지만...

\'일부\' 한국남자의 동남아 성매매는 국제적으로 보면 특별한 케이스라고 보기는 힘이듭니다.
이미 예로부터 일본, 미국, 유럽 등 인종과 국경을 초월한 다양한 남자들이 들끓던 곳이에요.
그리고 어디까지나 거래관계죠. 한국에서나 동남아에서나 거래관계인건 똑같아요.

\'일부\' 한국여자의 외국인 선호는 국제적으로 봐도 특별한 케이스일겁니다. 아참 예전 일본여성들도 그랬다죠.
홍대는 말할것도 없고 유학나간 \'일부\' 여성들도  타국 여성들에 비해서 성문란이 특히 심하다는건 잘 알려져 있지 않나요.
신기한건 성매매도 아니고요.

물론 둘 다 지탄받아 마땅한 일이긴 하지만,
적어도 여기서 \'니들도 그렇잖아." 식의 논리는 좀 성립되기가 힘들어 보이네요.

자꾸 동남아 사례 비교 하는데 비교자체가 성립이 안됨 동남아 여자들은 한국남자 상대하면서 돈이라도 벌지 왜냐? 그들은 그게 직업임 근데 김치년들은 뭐지?그냥  원나잇하고  오히려 용돈까지 주고 동거해도 월세는 김치년이 내고  이런데도 동남아 여자랑 비교함?양키들 입장에서  돈없어도 몸바쳐주는  존재인데 한국이 아주그냥 천국이지

http://m.todayhumor.co.kr/view.php?table=humorbest&no=556121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