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로 북미, 특히 미국에 사는 쉰김치년들+덜 묵은 김치년들이 일베처럼 목매달고 사는 미씨 유에스 에이란 사이트에서 발췌한 글들이다. 참고로 이정도 레벨의 글들은 이런 사이트에서 하루에도 몇개씩 볼 수 있다. 더 신랄하게 김치남 비하하는 글들이 널렸고 백인남자와 데이트하는 방법 물어보는 글들도 매일 숱하게 올라온다.
아래 캡쳐글 들에서 보여주다시피, 더이상 적절하게 형용할 마땅한 단어선택 조차 불가능하게 만드는 이 병신 김치년들에게 백인남자는 구세주요 절대선이요 미의 궁극이고, 반면 김치남들은 신이 빚다 '이런 썅' 을 외치며 뭉개뽀사버린 인간일 리가 없는 흉물정도로 김치녀들에게 인식됨을 쉽게 알수 있다. 거기에 살포시 덧대서 이 김치년들은 자기 김치년들은 백인남자 포함 세계 어떤 인종의 남자던 좆이 제대로 작동하는한 눈이 돌아가지 않을 수 없는 눈부신 매력덩어리에 우월 유전자들이라는 자체 평가도 함께 남기고 있지.
국내에도 김치 병신 김치년들 모이는 82쿡이나 기타 등등 여초 사이트들 많지만, 병신력으로 올림픽 열면 이런 미국이나 유럽사는 김치년들 모이는 사이트들의 병신력은 이미 신이 버선발로 영접 나올 수준 정도다. 그나마 여기 미씨 유에스 에이란 사이트는 가라로 남자도 가입이 가능해서 그나마 김치남들에게 좀 호의적인 멘트들은 김치남들 스스로가 남겼다고 보면되. 그외에 철저한 심사를 통해 김치년만 가입 가능한 미즈빌 등등은 그 병신력이 반지의 제왕을 쓴 톨킨 마져도 상상을 불허한다고 하더라.
주로 국제결혼해서 미국살거나 국제 연애중인 김치년들이 득시글 거리는 곳들이 바로 언급한 사이트들인데, 여기 김치년들 올리는 글들 좀 읽다보면 니몸에 아드레날린 이빠이 지구 자전속도로 도는걸 느낌과 동시에 왜 김치년들은 오직 멸종만이 답이고 보빨새끼들도 척살만이 유일한 해답임을 느끼게 해준다.
일베에도 보빨러 새끼들과 김치년들의 '리그 오브 병신' 연합이 엄연히 있고 뭐 그래서 그런지 김치년들에게 일말의 동정심이 남아있는 게이들 많지만, 김치년들은 해답이 없다, 과거에도 현재에도 미래에도. 좀 능력되는 게이들이라면 최영장군님 썰대로 진심 김치년 보길 돌같이 보고, 좀 아리따운 백인녀들과 더많은 연애와 결혼을 하길 피끓는 마음으로 이 연사 외친다.
재미종범글에 병신필력이지만 그냥 주요 골자만 뽑아서 너그러이 이해해주길 바란다. 혹시 시간되면 좀 더 심층적으로 김치년들의 사회적 측면에서 무용지물론에 대해 써볼께
-3줄 요약-
- 김치년들이 김치남 보길 씹병신으로 보며 동시에 백인남 후장빠는건 팩트
-동시에 김치년들 스스로는 자신들이 세계 어느 인종남자건 쿠퍼액을 말려버리는 우월한 유전자라 철석같이 믿음
-김치년, 보빨러들은 오직 멸종만이 해답이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