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블로그 검색

2014년 8월 26일 화요일

한국에서백인이랑사귀는 김치년들이 왜 대다수가 쓰레기인지 알려준다3(ssul이다



짤은 그냥 구글에서 찾아서 해밀턴호텔 썼어
  
안녕게이들아 이런글로 다시 안쌀려고했는데 한번만더쓸게 공부하다가 간간히 댓글달아주는게이들한테 댓글달아주다가 또한번쓰게된다

많은오해도받았고 이번에는 백인애들보다는 김치녀 중점으로 쓸게^^내글은 인증이 그리 강하지않아 그러니까 썰주화는 달게받을게

이건 내가 2년전에 한국에서 백인만나는 한국년들이 얼마나 골빈지 느낀것들이니까 잘 파악하고

이런김치녀들 만나지마라

일단 좋은감정가지고 한국오는 백인횽님들많고 외국인들많다 그점 일단 말해둔다
나는 천조국시민권이있어 태어난곳도 천조국이고 나중에 가족때문에 어쩔수없이 오게된곳도 천조국이야

그리고 정서도 천조국시민이랑 엄청가깝다고 봐야되 왜냐면 내가 중고등학교나온곳은 한국인이 5명도안됬고 대학교만 한국인이 좀많았다

그러므로 중고딩때는 어쩔수없이 외국애들이랑 부대끼고놀아야됬었어(그래도 부모님이 가끔씩 엘에이가시면 비디오빌려오면 그거보면서 향수병느끼고그랬다..

집에서는 한국음식 먹는건 당연했고^^)

자기소개는 재껴두고

2년전

나는 한국에 가게됬었어 그때 할머니가 돌아가셔서 장례식장갈겸 또 내친구 좌니라는애를 보러간거였지 (자니에대해서는 1편이랑 2편에 조금 써있다)

몇일동안 할머니 장례식을 치루고 난 내친구 자니를 만날려고 노원구에갔었어

여자도 대려왔더라구 여자 꽤나 이뻤었어 나이는 20살 후반으로보였고 몸매도 평타취였다 그래서 난 속으로 와 이새끼 진짜 용됬내하고 생각하고있는데

이새끼가 지가 대려온여자한테 미국에서부터 친구가아니라 한국에서만난친구라고 말하라는거야

이 여자랑 만날때 자기는 미국에서 한국인친구가없었고 인터넷과 책으로만보고 한국 온거라고 그런식으로 구라를깠데

그래서 알았다고했어 삼겹살집에갔다 (난 솔직히말해서 한국음식을 더 좋아하고 주로먹는다)

근데 이 미친김치녀가 하는말이 "자니 우리 스테이크먹으러가자 나는 한식 별로안좋아해" 이지랄을하는거다 ㅋㅋㅋㅋ

물이 코에서나오는줄알았다 그래도 큭큭대고 참았어..

근데 더웃긴게 내친구는 한국말을 잘못해..그래서 알아들은척하면서 고개만 끄덕거리면서 "어어 자기 굳^오^"  일하는 아줌마한테 소주만찾고 나보러 음식 오더하라

고 시키더라 그래서 난 당연히 삼겸살 시켰어 왜냐면 난 삼겹살을 좋아하거든

그러자마자 이 미친김치년이 자니 팔뚝에 매달리면서 되지도않는 영어로 "재 한국애 누구야? 이러는거야

그 김치년딴에는 내가 못알아들을줄알았나봐

근데 난 당연히 알아듣지..그리고 자니가하는말도알아듣고 자니가 당황해서 자기한테 영어배우는 학생이라고 말하더라

그냥 넘어갔어 근데 슬슬 존나 빡치기시작하는거야 이때까지는 참았다

음식먹고 술들어가면서 서로이런이야기나오는데 이년이하는말이 "한국남자 매력없다""난 자니랑 결혼해서 미국가서 살꺼다""학교어디나왔냐?""일뭐하냐?"

"영어 한국에서 배워봤자 거기서거기다" "자기는 브런치를좋아한다" 개쓰잘때기없는지랄을하는데 이런년이 진짜 세상에존재하는구나 생각하고 말듣다가 내가 한마디했다

"그래서 누나는 미국가봤어요?" 이러니까 얼굴빨개지면서 "아니,no"

내가 또 질문했다"그러면 백인은 왜좋아요? 한국인남자친구없어봤어요?" 이러니까

시발년이 "나는 외국스타일이 잘먹히더라 그리고 한국애들은 서구적인 성격이없어"이런식으로 말하더라

그래서 내가 물어봤지 "자니는 어디서만났어요?"

이러니까 이년이 10초정도 사색이 확변하더니"그런건 왜? 그런게 중요해? 좋아하면됬지"

이러면서 슬슬피하는거야 그래도 난 성격이 존나 집요해서 또물어봤어 애교부리면서 "어딘데요?네?네? 알려줘요?" 이러니까

이년이 "클럽" 이말듣자마자 아 "누나 아메리칸스타일 우왕굳" 이지랄하고 존나 비꼬았다

그러니까 미친년이 나보러"외국에대해서 알지도못하면 조용히해" 이러면서 언성이 높아지더라??

나도 갈때까지가서 독수리여권보여줌 그러니까 이년이 사색이되면서 "짝퉁이네" 이지랄하더라 ㅋㅋㅋㅋㅋ존나어이없어서

알았다고하고 존나 서로 싸우다가 헤어짐 그뒤로 그년은못봤다.. 뭐자니는 쿨하게 다음날  다른여자를 대려오더라 근데 거의다 이미친 한국에서 백인만나는년들은

카페에서건 어디서건 우월감을 느끼는지 의식존나하고 김치남들을 깔보는습성이있더라  2주동안 그런년들만나다가 정말 좆같아서 제대로된한국인만나라고하니까

애내들은 쉽다고 그러더라 그냥 신경쓰지말라고 미안하다고 이러고 난 미국날라왔다 아 시발 다른이야기도 많은데 일단 여기까지만 쓸게

이글은 일베갈거갔지도않아서 걍 막 쓴다 어떤일게이 한명때문에 쓴글이니 걍 재미있게읽다가라 게이들아

세줄요약

1.한국에서 백인만나는 한국년들 골빈년들 참많다

2. 이상한 우월감느끼고 김치남존나 내려본다

3.정작 그런년들은 나중에 버림받는다는 사실을몰른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