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블로그 검색

2014년 8월 26일 화요일

백인남녀 커플이랑 백인남+김치녀 커플이 만나면. JP




백인남 김치녀 커플 남자새끼 존나 루저감 든다더라

한마디로

김치남 동남아년 커플

김치남 김치년 커플 둘이 있으면 

동남아년 커플 김치남새끼 루저감 드는거랑 같은거지

////////////////////////////////

양키만나는 년들 이글보면 피꺼쏫 하겠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레알임   ㅇㄱㄹㅇ


솔까 사실  왜냐면 딴걸 떠나서 ㅋㅋㅋㅋ 백인녀랑 어울리는 애들이 보면 지네들 부류에서 인정받는 애들임. 반면 김치녀나 따먹고 다니는 애들은 보통 찐따. 아싸들 . 패션부터 차이나짘ㅋㅋㅋㅋㅋ


성격 말투보면 좆차이많이 나는데

김치년들은 영어를 못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차이를 몰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김치남들중에 아싸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 더듬어도 ㅋㅋㅋㅋㅋㅋㅋ


동남아 여자 국제결혼 하자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못알아들으니




공감 추천점

ㄱㄱ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