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블로그 검색

2014년 8월 27일 수요일

『보혐상승』편돌이를보고 호프집 남녀차이.tx


1.화장실

남자화장실가보면 오히려 엄청 깨끗하다 변기커버에 오줌지리는게 다고 왠만해선 항상 깨끗한 편이다.

반면 여자화장실의경우 생리대로 변기막히게하는건 일주일에 한번꼴이며 생리대아무대나투척하고
휴지는 뭐하러 그렇게 많이 쓰는지 그리고 담배는 뭐하러 화장실에서 펴대는지 극혐이다.

2.적반하장 충

남자의경우 죄송합니다로 시작하여 자기가 어떻게든 수습하려하는 경우가태반인데

여자는??호프집짬4개월인데 그런거 없더라
깼다고 공짜로달라하고 잔이 약하다나 테이블이 경사져있다(테이블이 나무판이라 높낮이차이가있음)라며 항상 주의해달라 부탁해도 내가 일게이처럼 생겨서 그런가 깼을때
이게 내책임이냐?하고 되묻곤한다.
주의에 보빨남있으면 위의경우 백프로다

3.돌부처

스몰비어라 자리가적어서 손님들이 좀 옹기종기 앉는다. 여자들?? 자기들가방이든 우산이든 어떠한 물건을통해 양옆자리 마크한다.

4.한잔 충

종종 맥주를 시킬때 한잔만 시킬때가 있다.
그럴때마다 나는 항상 2개의빨대를준다(센스ㅍㅌㅊ?) 그런데 이게 계속 한잔 한잔 추가될때가있다.한창 바쁠때 개좆같다 진짜 6잔을 두명에서 한잔씩 나눠먹는거봣냐?
『언냐ㅎ 우리 나눠먹자 다 못먹어 이러면 안남기고 경제적인거아냐?ㅎㅎ』
는 개씨발 머가리 뜯어버리고 싶다.

5.절반충

맥주한잔 시키고 반반 나눠달라고한다.
이것까진 괜찮다이기야.
양 다르다고 지랄들어올땐 오함마로 머가리 맥주잔모양 만들어주고싶음

6.체질충

남자랑오든 보지끼리오든 불문하고
물만먹어도 살쪄ㅎㅎ
저 지랄하면서 존나쳐먹음 저말하는 보지 중 돼지아닌년 없었고 젤 많이 쳐먹으면서 항상 하는말이 있음 “난 살찌는 체질이야 너희들은좋겠다^^“
이렇듯 지쳐먹는 양도모르고 흡입하는데 생각하는거보면
뇌에도살이쪘나 싶다

상당한 보혐력과
4개월 알바를 토대로 작성했으며
이쁜년보단 못생긴년들이 더지랄이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