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블로그 검색

2014년 8월 27일 수요일

식당에 애새끼들 데려오는 쉰김치년들이 좆같은 이유.EU


(이미지 출처 - http://hantory.tistory.com/205)

우리 가게는 좆만하지만 하여튼 놀이방이 있다
(가게말고 놀이방에 좆만하다고)

냉면집에 뭔 놀이방이냐고 하겠지만 내가 들어오기 전부터 있던건데 비용문제랑 잦같은 소방법 때문에 머리아파서 그냥 둔거임...

이번 여름 치면서 겨울에 며칠 문닫고 없애야 한다는 생각이 한없이 들더라


애새끼들이 놀이방 가면 씨발 이건 사람새낀지 돌고래 새낀지 모를 고음이 터져나온다
직원들이 조용시켜도 말도 안 처듣고 부모한테 조용시켜 달라고 하면
애비들은 그래도 타이르고 혼내고 하면서 조용히 시키는데
쉰김치들은 "애들이 다 떠들고 그러는거죠" 이지랄하기 일쑤...

애새끼들 놀이방 탈출해서 홀바닥에서 뛰어다녀도 그냥 보고있고
(맨발로 나오면 신발은 꼬박꼬박 처 신겨주더만)

더 좆같은건

냉면 처먹으러 와서 냉면 다 먹었으면 애새끼들 챙겨서 집에 가야 할거 아니냐?

쉰김치들 3~4명 애 하나씩 혹은 둘씩 달고와서 
냉면 3~4개 시키고 사리를 애새끼 수만큼 시켜서 애새끼들은 사리 처먹이고
아니면 만두 하나 시켜서 애새끼들 만두 처멕인다...

그래 애새끼들이 먹으면 얼마 먹겠냐 그건 이해한다

그렇게 밥 처먹이면 놀이방 가서 놀게 하고는
무슨 씨발 반상회를 한다 아주

여름에 손님 꾸역꾸역 밀려오고 점심시간에는 대기표 30번대까지 밀리는데
그 와중에 2~3시간 게기다 간다 냉면 한그릇씩 처먹고 커피 처 뽑아 마시면서

내가 좆같아서 커피 공짜에서 100원넣어야 나오게 했더만

카운터 와서 커피마시게 동전달라고 한다더라 씨발ㅋㅋㅋㅋㅋㅋ
바꿔 달라는것도 아니고 그냥 "달라"고

여름 한철 보는 테이블 회전율이 생명인 냉면집에서 씨발
놀이방있다고 게기는 여편네들 레알 피꺼솟...

커피 100원 받으니까 텀블러에 커피 담아오는 년들도 있더라



그리고 화룡점정은

아주매미에서 할매미 오락가락하는 나이대 13명 단체 받아서 방에 넣었더니
2시간동안 윳놀이 하고가더랔ㅋㅋㅋㅋㅋㅋ

그것도 씨발 담요하고 다 챙겨와서 말이다


진짜 씨발 장사고 지랄이고 다 쳐 내 쫒고 싶은거 참을수 밖에 없더라...



3줄요약

1. 애새끼 데려와서 놀이방에 방목시키고
2. 2~3시간 처 게기는
3. 양심종범 쉰김치들 씨발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