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블로그 검색

2014년 8월 20일 수요일

우리나라 여자들 국내에서는 남자만날때 성격, 가족사항, 학력, 직장, 연봉 뒷배경까지 모조리 따지는데 외국에선 외국에 사는 중국사람들은 부자래! 이러면서 중국애들한테 쉽게 박히고 일본 애들은 일본에 대한 환상때문에 쉽게 박히고 중동 거지색히들한테는 걔들이 백이면백 자기는 중동 왕자라고 구라치는데 이걸 믿고 자기가 돈많은 아랍 왕자님한테 대시받은줄 알고 손쉽게 박혀주고... (외국에 어학연수 갔던 년들 물어봐라 대부분 중동 왕자한테 대시 받았다고 자랑하는 골빈년들 많다) 백인애들은 그냥 호감만 보이면 백인한테 대시 받았다고 자뻑하면서 또 박혀주고... 외국 남자들 만날땐 또 꼬박꼬박 더치페이... 현대차만 내수차별하는게 아니라 김치녀도 내수차별한다는걸 깨달았다.

[레벨:2]1급변태

내가 겪은 경험으로는...
우리나라 여자들 국내에서는 남자만날때 성격, 가족사항, 학력, 직장, 연봉 뒷배경까지 모조리 따지는데
외국에선
외국에 사는 중국사람들은 부자래! 이러면서 중국애들한테 쉽게 박히고
일본 애들은 일본에 대한 환상때문에 쉽게 박히고
중동 거지색히들한테는 걔들이 백이면백 자기는 중동 왕자라고 구라치는데 이걸 믿고 자기가 돈많은 아랍 왕자님한테
대시받은줄 알고 손쉽게 박혀주고... (외국에 어학연수 갔던 년들 물어봐라 대부분 중동 왕자한테 대시 받았다고 자랑하는 골빈년들 많다)
백인애들은 그냥 호감만 보이면 백인한테 대시 받았다고 자뻑하면서 또 박혀주고...
외국 남자들 만날땐 또 꼬박꼬박 더치페이...
현대차만 내수차별하는게 아니라 김치녀도 내수차별한다는걸 깨달았다.

http://www.ilbe.com/4139717178

댓글 없음:

댓글 쓰기